close

'V하트비트' 본상수상자 17팀 공개, 방탄소년단→엑스원..사전투표 진행[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오는 11월 16일(토)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의 본상 수상자 17팀이 공개됐다.

브이라이브(V앱) 측은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 본상수상자는 한 해 동안 브이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2팀의 아티스트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탑 12 (VLIVE GLOBAL ARTIST TOP 12)’와 2018년 12월 1일 이후 데뷔해 브이라이브 채널을 열고 활동한 아티스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5팀의 신인 아티스트 ’브이라이브 글로벌 루키 탑 5(VLIVE GLOBAL ROOKIE TOP 5)’으로 이뤄져 총 17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2018년 12월 1월부터 2019년 9월 30일까지의 기간 동안 V라이브에서 발생한 재생수, 하트수, 댓글수를 합산하여 본상 수상자를 선정하였으며,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탑 12’에는 갓세븐(GOT7), 몬스타엑스(MONSTA X),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BLACKPINK), 세븐틴(SEVENTEEN),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즈원(IZ*ONE), 아이콘(iKON), 엑소(EXO), 엔시티(NCT), 위너(WINNER), 트와이스(TWICE)가 선정됐다. ‘V라이브 글로벌 루키 탑 5’에는 씨아이엑스(CIX), 에이비식스(AB6IX), 엑스원(X1),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선정됐다. 오늘(22일)부터 본상 수상자 17팀을 대상으로 ‘THE MOST LOVED ARTIST’를 선정하는 사전 투표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특히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THE MOST LOVED ARTIST)’는 팬들의 사전 투표 결과로만 선정돼 팬들이 직접 주는 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또한 브이라이브는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로 선정된 팀의 이름으로 해당 팀에 투표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예정.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를 결정할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의 사전 투표는 10월 22일부터 11월 14일까지 브이라이브(V앱)에서 진행되며, 일반 회원들에게는 일 1회, ‘V 하트비트 2019 팬십(V HEARTBEAT 2019 FANSHIP)’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일 3회의 투표권이 제공된다.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의 본상 수상자 발표와 함께 세 번째 출연자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탑 12에 선정된 GOT7과 브이라이브 글로벌 루키 탑 5에 선정된 CIX, 그리고 밴드 잔나비가 바로 그 주인공.

GOT7은 600만을 넘는 채널 구독자수를 갖고 있고 브이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대표적인 아티스트이다. 특히 오는 11월 4일 컴백을 예고한 GOT7은 V 하트비트에서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멋진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올해 7월에 데뷔한 CIX는 V라이브를 통해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베트남 V하트비트에 출연하여 그룹으로서 첫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브이라이브를 활용해 꾸준하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잔나비는 네이버 뮤지션리그를 통해 처음 이름을 알린 후 2017년 2월 브이라이브의 루키 프로젝트 ‘Hidden Track No.V’ 첫 뮤지션으로 선정되며 한번 더 도약했다. 이 때 발표한 곡 ‘She’가 올해 역주행을 통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V라이브를 통해 발견돼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한 밴드라고 할 수 있다.

GOT7, CIX, 잔나비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막강하고 열정적인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지금까지 GOT7(갓세븐), 몬스타엑스, 마마무,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잔나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IX(씨아이엑스), AB6IX(에이비식스), X1(엑스원), ITZY(있지) 총 10팀의 KPOP 아티스트 라인업이 발표됐고, 베트남 대표 가수 Noo Phước Thịnh(누 프억틴)과 인도네시아 최고의 발라드 가수 Afgan(아프간)의 참석이 확정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타와 팬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글로벌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의 축제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는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며,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