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말레피센트2' 관객 매혹시킨 명장면・명대사 BEST3[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전 세계의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2’(감독 요아킴 뢰닝,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관객들을 매혹시킨 영화 속 명장면&명대사 BEST 3를 전격 공개했다.

1.말레피센트・잉그리스 왕비의 강렬한 첫 만남..“순진한 이들을 이용하는 존재는 많아”

영화 스틸사진

영화 스틸사진

동화를 뛰어넘는 새롭고 강렬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 진화한 액션 스케일, 긴장감 넘치는 대립 관계 등으로 국내 박스오피스 1위,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여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말레피센트 2'가 관객들을 매혹시킨 명장면과 명대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의 결혼을 위해 인간왕국을 찾아간 ‘말레피센트’가 ‘잉그리스 왕비’를 처음으로 만나는 장면은 놀라운 연기 대결로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어떤 아기 얘기를 들었거든요, 저주 때문에 잠에 빠져서 못 깨어났다는 얘기요”라며 말레피센트를 자극하는 잉그리스 왕비의 대사에 “순진한 이들을 이용하는 존재는 많아. 인간이라면 잘 알 텐데?”라고 맞받아치는 말레피센트의 대사는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처럼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이 선보이는 강렬한 연기대결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2. NEW 캐릭터 다크 페이의 첫 등장..“넌 너무 오래 인간에게 마음을 줬어. 우리에게 마음을 줄 때야”

영화 스틸사진

두 번째 명장면은 이번 작품에 새롭게 합류한 NEW 캐릭터 ‘코널’의 등장이다.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 페이’의 리더 ‘코널’은 큰 부상을 입은 말레피센트를 구하며 등장한다. 말레피센트와 함께 “우린 다크 페이야. 너와 같아”라며 자신들이 살고 있는 정글, 툰드라, 사막, 숲 등 지형별 특색으로 나뉘어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의 동굴을 함께 날아다니는 장면은 스크린을 압도하는 황홀한 비주얼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코널의 등장은 말레피센트, 본인조차 잊고 있었던 그녀의 근원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며 더욱 풍성한 스토리를 만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3. 요정 VS 인간 두 세계의 운명을 건 스펙터클한 전쟁..“결혼식이 아니라 함정이었어요”

영화 스틸사진

마지막 명장면은 잉그리스 왕비의 본색이 드러나며 요정과 인간, 두 세계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 시퀀스이다. 이 장면은 화려한 액션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웅장함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특히 인간 왕국을 향해 바다를 가르며 아찔한 공중 비행을 선보이는 다크 페이의 강렬한 등장은 관객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뒤늦게 잉그리스 왕비의 계략을 알게 된 ‘오로라’가 “결혼식이 아니라 함정이었어요”라며 ‘필립 왕자’에게 전하며 잉그리스 왕비에게 맞서게 되는 모습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관객들 역시 “디즈니가 아니면 연출할 수 없을 엄청난 영상미”, “화려한 액션씬이 정말 멋있었다”, “디즈니도 액션 영화로 성공할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했다”, “거대한 스케일! 디즈니 액션 영화의 정수” 등 완벽한 비주얼로 구현된 후반부 액션 시퀀스에 높은 만족감을 전했다.

‘말레피센트2’는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watch@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