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10.24 16: 43

 게임빌이 자사의 IP(지식재산권) ‘별이되어라!’에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을 추가했다.
24일 게임빌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특유의 게임성과 운영 노하우,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퍼스트임팩트 영웅 ‘라스’ ‘제르엘’을 최초로 공개한다. 라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제르엘은 버퍼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어 마법 피해를 증가시킨다. 또한 주변의 적들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게임빌 제공.

‘별이되어라!’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연다. ‘원한서린 바토리 공주를 잡아라’ 이벤트는 바토리 공주 레이드 진행 시, 드랍되는 호박 조각을 통해 ‘엘가이아 SS장비 뽑기권 1개’ ‘가이아의 혼 3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할로윈 나이트메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할로윈을 맞아 오픈하는 나이트메어 컨텐츠에서 호감도를 대폭 올려주는 ‘호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이벤트 콘텐츠인 ‘자원 쟁탈전’도 개방된다. 자원 쟁탈전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PvP콘텐츠로 ‘골드’ ‘동료’ ‘룬’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