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꿈꿔본 적 있으세요?". 그룹 비원에이포(B1A4) 공찬이 '나의 이름에게'로 운명적인 로맨스에 질문을 던진다.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 측은 2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신작 '나의 이름에게'(연출 주성민, 김수정)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나의 이름에게'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공찬과 주연 배우들이 작품의 주요 소재가 되는 '네임버스' 세계관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겼다.
'나의 이름에게'는 '네임버스'를 소재로 한 판타지 로맨스다. 기존 웹드라마 이상의 스케일로 폭넓은 세계관, 폭발적인 감정선, 신선한 소재를 선보일 전망이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화면] '나의 이름에게' 티저에 등장한 공찬과 주연 배우들.](https://file.osen.co.kr/article/2019/10/28/201910281752776326_5db6b6f284390.jpg)
이 가운데 공찬은 티저 영상에서 예비 시청자들이 '나의 이름에게'를 이해하기 쉽도록 직접 '네임버스'에 대해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네임버스'란 운명의 상대 이름이 몸에 새겨지는 '네임(Name)'과 그렇지 않은 '노네임(NoName)'으로 나뉘는 인물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설정이다.
이를 통해 운명이 정해진 인물과 그렇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신선한 설정이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영상 속 공찬은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직접 '네임버스' 세계관을 설명하며 훈훈한 모습을 자랑했다.
'나의 이름에게'는 총 6부작으로 구성돼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첫 방송되며 네이버TV에서는 2일부터 1회 빠르게 선공개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