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의쎈터뷰' 타일러 "韓사회 '82년생 김지영' 논란, 공감 안 돼" 일침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10.28 20: 38

방송인 타일러가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대해 둘러썬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방송된 tvN 시사교양 '김현정의 쎈터:뷰'가 첫방송됐다. 
'김현정의 쎈터:뷰'가 시작된 가운데 김준일 기자와 타일러가 출연했다. 바로 백인의 해시태그로 본 이주의 이슈에 대해 알아봤고 방청객들은 다양한 해시태그 중에서 '82년생 김지영'을 꼽았다. 팩트체커 김준일 기자 역시 손목보호대를 보이면서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원픽으로 꼽았다.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된 이 영화는 앞서 3년 전 발간돼 100만부 이상 팔린 동명의 원작소설이 있다. 
페미니즘을 옹호한다는 식으로 악플 세례를 받아 논란의 중심이 됐으나 이 논란은 영화까지 옮겨왔다. 
한 작품에 대해 한국사회가 논란을 둘러싸는 것에 대해 타일러는 "이해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을 뿐, 뭐가 그렇게 논란 거리인지 공감이 안 된다"고 말했다. 
한편, '김현정의 쎈터:뷰'는 '인터뷰'를 통해 사람들의 이야기를 이끌어내고, 이에 공감하는 친구들이 함께 세상을 보는 인사이트를 찾아가는 이슈 토크쇼다. 
/ssu0818@osen.co.kr
[사진] '김현정의 쎈터:뷰'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