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하면 실검 1위'..'동상이몽2' 함연지, 재력부터 성격까지 다가진 완벽녀[핫TV]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10.29 13: 55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했다. 재력과 두뇌는 물론 미모와 밝은 성격까지 모든 것을 갖춘 함연지에 대한 관심은 방송이 끝난 다음 날까지 뜨겁다. 
함연지는 지난 28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함연지는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스페셜 MC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재벌 3세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함연지는 오뚜기 주식을 300억원어치 가량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동상이몽2' 방송화면

함연지는 이날 방송에서 재산에 관한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김숙은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서장훈이 제일 부자인데, 그보다 더 부자다"라고 말했다. 김구라 역시 "서장훈은 2조가 없으니까 별말 안하지만 진짜 2조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함연지에 대해 언급했다. 함연지는 "대답을 안한다"며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웃으면서 대응했다.
젠스타즈 제공
함연지는 이날 방송 내내 밝고 활기차고 긍정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을 보면서 진심으로 축하를 했고 감탄했다. 
함연지는 28살이지만 6년 열애 끝에 3년전에 결혼을 했다.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한 만큼 그의 남편에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함연지는 "제가 성격이 급해서 처음 만날 때부터 이 남자와 결혼이 하고 싶었다"며 "그래서 연애하면서 가족에게도 결혼할 사람이라고 소개했다"고 연애담을 고백했다. 함연지의 남편은 대기업의 임원 아들로 홍콩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함연지는 재력과 빠른 결혼 뿐만 아니라 뛰어난 두뇌로도 화제를 모았다. 함연지는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서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뉴욕대학교 티시 예술학교 학사 학위를 받았다. 함연지가 졸업한 티시 예술학교는 미국 내에서 예술계 1위 대학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재력과 두뇌 뿐만 아니라 미모와 연기력까지 갖춘 그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오디션에 합격하며 배우로서 화려한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그는 수많은 뮤지컬에서 자신의 재능을 자랑했다. 
모든 것을 다 갖춘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