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인싸들의 연말 홈 파티가 열린다. 김장훈의 '복면가숲'을 시작으로 유민상, 쯔양의 '위대한 만남'과 노사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의 인싸 패션 등 상상 이상의 생방송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 측은 오늘(1일) 오후 1시, 2일 토요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김장훈과 엑시, 김소희 셰프와 아이즈원, 김구라와 장영란 그리고 쯔양과 유민상, 노사연-노사봉 자매와 지상렬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이 등장한다.
![[사진=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김장훈과 엑시, 유민상과 쯔양, 김우리와 리리영 등이 출연한다.](https://file.osen.co.kr/article/2019/11/01/201911010802779733_5dbb6a492f148.jpg)
먼저 김장훈, 엑시의 '복면가숲'이 오늘(1일) 오후 1시 생방송 된다. 그는 '힘든싱어', '보이숲코리아'에 이어 '복면가숲'에서 '숲장(튽)훈' 창법의 매력을 굳힐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김소희 셰프가 막내딸 안유진, 아이즈원 나코와 연말 홈 파티 요리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안유진, 나코 외 아이즈원 전체 멤버들이 깜짝 초대 손님들로 방문해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즐기는 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전해져 2일 오후 7시에 방송될 이들의 쿡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김구라, 장영란의 '구라이브'에서는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 '이십끼형' 유민상의 '위대한 만남'이 성사된다.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역대급 스케일의 치킨 먹방 라이브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이 인싸 패션,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이들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23년 차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한국의 리한나'로 불릴 정도로 핫한 스타일의 소유자 리리영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 이번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매주 색다른 출연자들의 생방송 도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리텔 V2'는 각양각색의 신박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협동을 통한 기부금을 모으기로 훈훈함까지 더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