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몬스타엑스, 탈퇴 원호→첫 6인조 컴백 '완벽 퍼포먼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9.11.01 18: 18

'뮤직뱅크' 몬스타엑스가 그룹을 탈퇴한 원호가 빠진 채 6인조로 무대에 섰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와 뉴이스트의 'LOVE ME'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이날 아이돌 그룹 '뮤직뱅크'에서 몬스타엑스는 컴백 무대를 펼쳤다.

몬스타엑스는 8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를 발표한 뒤, 멤버 원호가 빠진 6명(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무대를 꾸몄다. 
앞서 원호는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의 폭로 이후, 그룹 탈퇴를 알렸으며, 이날 대마초 흡연 논란까지 불거지자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6인조로 재정비한 몬스타엑스의 'FOLLOW' : FIND YOU'는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보다 뚜렷하게 각인시키는 앨범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유기적으로 연결된 '상실과 방황 속에서 희망을 찾는다'라는 메시지는 이번 앨범에서도 유효하며, 이를 대표하는 감성적 스토리는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혼자가 아니라는 의미를 내포하며 특별한 순간을 완성시킨다.
타이틀곡 'FOLLOW'는 EDM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국적인 민속악기의 사운드를 조화롭게 사용해 독특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댄스 곡이다. 팀의 서사에 공감을 부여해 성숙해지는 과정을 담았다. 오직 몬스타엑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 비디오, 퍼포먼스, 세계관을 모두 녹여낸 이 곡은 기존의 이미지에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 역대급 포텐을 발산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