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자카르타 팬미팅 개최..“아낌없이 준비한 이벤트로 팬사랑 전할 것”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9.11.06 08: 47

배우 성훈이 인도네시아를 팬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운다.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로 전 세계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아시아의 남자’ 성훈이 오는 9일(토) 자카르타 팬들과 함께하는 팬미팅을 개최, 대세 배우 다운 남다른 행보를 걷는다. 
앞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밋 앤 그릿 행사를 통해 세계 각국의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왔던 바, 그의 팬미팅 소식에 뜨거운 반응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10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성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뿐만 아니라 미얀마,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아부다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에서도 성훈의 팬미팅과 프로모션 러브콜 요청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는 상황.
평소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하는 성훈이 이번 팬미팅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자카르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해 기대가 치솟고 있다.
이에 성훈은 “많이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 좋은 시간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현지 팬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성훈은 현재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행사를 개최, 세계 각국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