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뉴키드 우철, 스포일러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심쿵 설렘 유발" [Oh!쎈 컷]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10 09: 21

그룹 뉴키드(Newkidd)가 신곡 스포일러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10일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키드 우철의 스포일러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 셔츠를 입은 우철이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과 함께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드는 감각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중. 특히 신비로움 가득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인 우철은 2002년에 태어난 고등학생으로 성숙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다.

뉴키드 멤버들은 앨범 자켓 촬영을 마친 뒤 컴백 막바지 준비에 메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11월로 알려진 뉴키드의 새 앨범 발매일이 언제가 될지 귀추가 주목 되는 가운데 이번 컴백을 통해 연말까지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오는 15일 오전 팬미팅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동유럽 우크라이나로 출국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