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김연우, 이사배와 특별한 인연 공개.."저만 아는 이야기"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11 13: 33

가수 김연우가 ‘언니네 쌀롱’에서 이사배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오늘(11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김연우가 게스트로 출격, 치명적인 옴므 파탈로의 특별한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평소 예능에 잘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발라드 제왕 김연우의 등장에 쌀롱 패밀리는 모두 깜짝 놀라며 그를 격하게 환영한다. 홍현희가 ‘언니네 쌀롱’에 전격 방문하게 된 이유를 묻자 김연우는 “내로라하는 전문가 분들이 나를 바꿔주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했다”며 달콤한 멘트로 뷰티 어벤져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연우는 쌀롱 패밀리 중에서도 이사배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밝혀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심지어 그의 오랜 팬인 이사배조차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깜짝 놀라, 과연 이들이 어떤 독특한 인연으로 알게 된 사이인지 해당 사연의 전말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이사배에게 김연우는 “이사배 씨는 모르고 저만 아는 이야기”라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사연의 정체가 공개된 뒤 이사배는 김연우를 향해 깊이 감동받은 마음을 드러낸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인연이 어디에서 시작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연우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이사배만의 포인트를 살린 성대모사까지 완벽 소화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언니네 쌀롱'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