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에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가 특별출연하는 가운데 배우 신예은이 특별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신예은과 보이스토리가 '나의 이름에게'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의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신예은은 "저희 JYP 중국 보이그룹인 BOY STORY가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에 특별 출연한다고 해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어진 영상에서 BOY STORY 멤버들 역시 "오늘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보이스토리가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저희가 작품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저희 보이스토리와 나의 이름에게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지난 6일 첫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신작 판타지로맨스 '나의 이름에게'는 운명의 이름이 몸에 새겨지는 세계. 그 세계에서 운명으로 얽힌 정지우(송유정 분)와 유재하(공찬 분)가 사랑을 찾아 나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총 6부작인 ‘나의 이름에게’는 매주 수, 토 V라이브와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