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K5 출시를 앞둔 기아차가 달리기 앱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런데 이 이벤트에 걸린 경품이 '신형 K5'다.
기아자동차㈜는 11월 14일부터 12월 1일까지 ‘DRAW YOUR K5’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연다. 제목은 K5를 그리는 것이지만 방법은 '달리기'다. 최근 젊은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러닝 라이프’를 반영한 기획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러닝 어플리케이션 또는 이동코스가 누적 표기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하거나 5KM 이상을 뛴 후 자신의 SNS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한정))에 업로드 해야한다. SNS에 업로드 할 때는 ‘#K5’, ‘#DRAWYOURK5’, ‘#KIA’를 반드시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

기아차는 1등 경품으로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K5(1명)를 내걸었다. 2등에겐 LG 트롬 스타일러(4명), 3등 에어팟(30명), 4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50명) 등을 추첨으로 분배한다.
또한 기아차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이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2만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된 러닝 문화가 ‘Play Interactive’를 지향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러닝과 함께 K5를 기억해 주시면 좋겠고, 곧 출시되는 3세대 K5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