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가 미끄러운 노면에 강한 이유, 16일부터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11.14 12: 14

 푸조(PEUGEOT)가 16일부터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PEUGEOT WINTER DRIVING EXPERIENCE)’를 실시한다. 
푸조가 이번 이벤트에서 특히 겨울을 강조한 이유는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자랑하는 푸조의 ‘그립 컨트롤(Grip Control)’을 자랑하고 싶어서다.
시승 참가자들은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사용법을 교육 받은 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는다.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 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더 확인할 수 있다. 

푸조 5008 SUV.

11월 16일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 일산, 23일 강북, 수원까지 총 여섯 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당 선착순 50팀을 모집하고 대상 모델은 그립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를 비롯한 푸조 전 모델이다.
참가자들에게는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하며, 이 행사를 계기로 차량 출고까지 하게 되면 30만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리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시승행사는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는 겨울철을 맞아, 푸조 그립 컨트롤 기술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