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신곡 '순수의 시대', 또래들이 겪는 문제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 담았다" [Oh!쎈 현장]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1.19 14: 54

그룹 CIX가 10대들이 겪고 있는 사회적 이슈를 다룬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CIX의 두 번째 EP앨범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7월 데뷔곡 '무비 스타'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CIX는 남다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그 실력을 인정받았고 음악방송 1위도 거머쥐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CIX의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CIX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CIX의 이번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는 어른들의 무관심과 방관 아래 부조리한 문제들에 대해 침묵을 강요당하며 꿈을 잃고 무감각 해져가는 10대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담은 힙합 베이스의 댄스 곡이다.
멤버들은 타이틀곡에 대해 "저희 세대가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포기하지 말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며 "1집 때와 마찬가지로 팀의 퍼포먼스, 군무 합에 중점을 두고 구성을 했다. 한 부분 보다는 음악 전체의 퍼포먼스 흐름을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작과 달리 나비효과,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이슈들을 담아낸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해 몰입도를 높였다.
BX는 "스토리 필름으로 다루고 있는 주제가 무거운 주제이기도 한데 저희 주변에서 또래들에게 정도의 차이만 다르지 자주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저희만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mk324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