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들’ 천명훈X신수지X솔빈X지엔, ‘저 세상 텐션’ 반가운 얼굴 총출동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9.11.23 09: 36

천명훈, 신수지 등 반가운 얼굴들이 ‘좋은 친구들’에 총출동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좋은 친구들’에 기존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역대급 라인업이 공개된다.

만년 2인자에서 팀장 자리를 꿰찬 야망꾼 유상무와 숱한 패배로 팀원으로 강등당한 웅크린 예능 호랑이 장동민, 그들을 호위하는 다재다능한 능력의 소유자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이 출연해 역대급 하극상으로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또 응답하라 2000, 1세대 대표 아이돌 NRG 출신의 원조 예능돌 가수 천명훈과 폭풍 다이어트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원조 얼굴 천재 노유민, 개그부터 연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개그우먼 맹승지, 천명훈의 소울메이트 전 모델 현 셀러리맨 김학남까지, 몸 사리지 않는 열정 포텐을 터뜨리며 미션판을 좌지우지한다.
예능 접수에 나선 국가대표 리듬체조 여신 신수지와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 수영선수 정다래, 그리고 스포츠 아나운서 연상은과 체대 출신의 배우 유사무엘이 함께 출연한다.
끝으로 ‘좋은 친구들’에 찾아온 첫 남자 아이돌 만찢남 크나큰과 눈을 뗄 수 없는 걸크러시 매력의 라붐이 출연을 예고한다. 특히 크나큰은 훈내 진동하는 꽃미모와 함께 역대급 반전 게임 실력을 선보이며 베테랑 예능인 장동민, 유상무, 천명훈도 혀를 내두르게 하고 라붐 역시 청순 이미지와 달리 의외의 허당미와 저세상 텐션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새로운 친구들과 떠나는 예측불가 48시간 게임 여행 ‘좋은 친구들’은 SBS플러스에서 24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