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MV 스토리 티저공개.."소년 뱀파이어로 돌아온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24 16: 54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MV스토리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뉴키드가 28일 발매하는 신곡 ‘COME’ 의 MV스토리 티저를 지난 23일 오후 뉴키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신곡 콘셉트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뉴키드는 소년 뱀파이어로 변신, 시크한 눈빛과 몽환적 분위기 속 한층 더 성숙된 소년파탈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의51 초 MV스토리 티저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뉴키드 우철과 이를 바라보는 윤민, 진권의 치명적인 표정에서 묘한 긴장감과 엮인 인물 관계를 암시하며 새 앨범 MV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뉴키드만의 한층 더 다크해진 카리스마를 볼 수 있는 매혹적인 무드와 신비로운 아우라가 돋보인다.
특히 데뷔 앨범 '뉴키드(Newkidd)'를 발표하고 약7개월여 만에 컴백을 예고한 뉴키드는 전작 데뷔앨범에 이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OME(컴)’은 데뷔곡 ’뚜에레스‘와 견고하게 맞닿아 있다는 걸 MV스토리 티저 영상을 통해 암시해 어떤 분위기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MV 스토리 티저 영상을 공개한 뉴키드는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