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AOA, 새 앨범 티저 공개 일정 변경·취소.."비보에 애도" (전문)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1.25 15: 47

그룹 AOA가 故 구하라의 비보로 신곡 뮤직 비디오 티저 공개를 취소했다.
AOA 측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11월 25일 릴리즈 예정이었던 AOA의 'MUSIC VIDEO TEASER' 공개가 취소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로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앞서 AOA는 오는 26일 예정되어 있었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문’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 일정을 취소하기도 했다.

AOA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지난 24일 구하라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연예계도 슬픔에 빠졌다. 동료 연예인들은 공식 행사를 취소하거나 프로모션 일정을 변경하며 故 구하라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있다.
오는 27일 정규 6집 ‘OBSESSION’을 발매하는 엑소는 티저 공개 일정을 조정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안타까운 비보로 예정되었던 엑소 6집 티징 일정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추후 다시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오니 많이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11월 25일 릴리즈 예정이었던 AOA의 'MUSIC VIDEO TEASER' 공개가 취소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타까운 비보로 예정되었던 엑소 6집 티징 일정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추후 다시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오니 많이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mk3244@osen.co.kr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