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8人 부모 "우엽x태선과 부모들, 언론 선동..법적대응할 것"(전문)[공식입장]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11.27 18: 28

TS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TRCNG의 8인 멤버 부모들(이하 ‘위임인들’)이 문제를 제기한 우엽과 태선을 비난했다.  
27일, 이들은 대리인인 법무법인 시완을 통해 TRCNG의 전 멤버였던 우엽, 태선이 제기한 형사고소를 비롯한 일련의 사태에 대해 “우엽, 태선과그 부모들은 갖가지 거짓뉴스와 루머를 만들고 이를 확대·재생산하고 있으며 심지어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형사고소까지 했다. 깊은 안타까움과 함께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엽, 태선은 그동안 같이 동고동락했던던 나머지 TRCNG 멤버들이 마치 배신한 것처럼 언론에 발표함으로써 나머지 TRCNG 멤버들의 평판을 심각하게 저하시키는 등 일말의 동료애도 보이지 아니했다”고 발끈했다. 

TRCNG 인터뷰. /rumi@osen.co.kr

그러면서 “앞으로 위임인들은 우엽, 태선 및 그 부모의 흠집내기용 거짓 인터뷰 및 언론 선동을 더 이상 방관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의 주장들이 허위 또는 과장된 것임을 명명백백하게 밝힐 것이며, 향후 법무법인 시완을 통하여 법적 대응을 함으로써 우엽, 태선 및 그 부모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잘못에 상응한 법적 책임을 지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TRCNG 멤버 우엽과 태선은 법무법인 남강 측을 통해 “TRCNG 조우엽, 양태선은 2019. 11. 4.자로 회사에 내용증명을 보내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박상현 이사 외 2명을 상습아동학대, 특수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2019. 11. 12. 서울지방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알렸다. 
이들은 계약해지 사유로 “대표이사의 장기 부재 및 소속 연예인들과의 법적 분쟁 등으로 인한 회사의 매지니먼트 능력 상실, 미성년인 멤버들에 대한 안무책임자인 박상현 이사의 상습아동학대와 윤OO 안무팀장의 조우엽에 대한 특수폭행치상 등”을 꼽았다. 
이에 대해 TS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선과 우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멤버 모두가 동의하고 있는 내용이 아니다”라고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나머지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생활과 관련해 상호간 더윽 신뢰하고 의지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며 회사와 노선을 같이 했다. 
다음은 TRCNG의 8인 멤버 부모들의 입장 전문이다. 
TS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TRCNG의 8인 멤버 부모님들(이하 ‘위임인들’)의 대리인 법무법인 시완은 TRCNG의 전(前) 멤버였던 우엽, 태선이 제기한 형사고소를 비롯한 일련의 사태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위임인들의 입장을 전달합니다.
위임인들은 먼저 TRCNG와 TS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분들에게 불미스런 일로 성명서를 발표하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위임인들은 그 동안 문제를 일으켰던 우엽, 태선이 다시 TRCNG에 합류하여 활동하기를 애타게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위임인들의 위와 같은 바람과는 달리 우엽, 태선과 그 부모들은 갖가지 거짓뉴스와 루머를 만들고 이를 확대·재생산하고 있으며 심지어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형사고소까지 하였습니다. 위임인들은 위와 같이 상황이 전개된 것에 대하여 깊은 안타까움과 함께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 동안 우엽, 태선 및 그 부모들은 위임인들과 TS엔터테인먼트 간의 갈등을 유발시키기 위하여 수개월 동안 위임임들과 나머지 TRCNG 멤버들에게 갖은 거짓말과 이간질을 하여 왔고, 피해자인 척하면서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언론매체를 통하여 사실과 다른 이야기를 함으로써 TS엔터테인먼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였습니다. 특히 우엽, 태선은 그동안 같이 동고동락하였던 나머지 TRCNG 멤버들이 마치 배신한 것처럼 언론에 발표함으로써 나머지 TRCNG 멤버들의 평판을 심각하게 저하시키는 등 일말의 동료애도 보이지 아니하였습니다.
앞으로 위임인들은 우엽, 태선 및 그 부모의 흠집내기용 거짓 인터뷰 및 언론 선동을 더 이상 방관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의 주장들이 허위 또는 과장된 것임을 명명백백하게 밝힐 것이며, 향후 법무법인 시완을 통하여 법적 대응을 함으로써 우엽, 태선 및 그 부모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잘못에 상응한 법적 책임을 지게 할 것입니다.
저희 TRCNG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좋지 못한 소식 전해드리게 된 점 또한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끝.
2019. 11. 27.
TRCNG 8인 부모 일동 올림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