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뷰♥︎"..방탄소년단, 미모도 열일하는 'MAMA' 대상 4관왕 인증[★SHOT!]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2.05 08: 30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MAMA’의 대상을 휩쓴 가운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대상 인증샷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4일 오후 일본 나고야돔에서 진행된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의 무대 뒤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이날 대상 4개를 모두 휩쓴 만큼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먼저 RM은 “아미 덕에 한 번 더 행복한 연말이에요. 정말 정말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셀피 두 장을 게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슈가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미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굿밤”이라며 ‘2019 MAMA’ 트로피를 들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제이홉도 “아미 늘 고마워요”라면서 두 개의 ‘2019 MAMA’ 트로피를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진도 “대상 받았습니다. 아미 감사합니다. 알라뷰”라며 트로피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진은 시상식 당일이 생일이었던 만큼 특별한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2019 MAMA’에서 올해의 가수와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그리고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까지 4개의 대상을 모두 받았다. /seon@osen.co.kr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