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청량 매력 더했다..20년 만에 재탄생한 핑클 '화이트'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2.06 18: 01

그룹 더보이즈가 핑클의 명곡 '화이트'를 재해석한 팬송으로 데뷔 2주년을 기념한다.
더보이즈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 ‘화이트’는 1999년 발표된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약 20년 만에 리메이크 한 스페셜 팬송으로, 서정적인 원곡의 감성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다채로운 매력을 더했다.

겨울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들려오며 오랜 시간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아온 히트곡 '화이트'. 더보이즈는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함께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한 '화이트'로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첫 눈 보다 너의 두 눈이 좋아 / 눈이 오는 날보다 more 비가 더 좋아 밖에 / Christmas 조명들보다 너와 나 더 빛나 /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고파 / 무슨 말이 가장 네게 어울릴까 / 하나뿐인 사랑 모든 걸 내게 다주니까 / 진심으로 노래해 이건 널 위한 가사 / 곁에있는 네가 내 전부인 것 같아"
특히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가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팬송인 만큼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달달한 고백을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들 예정.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소설 ‘어린왕자’ 속 ‘어린왕자와 장미’ 이야기를 모티브로, 함께 트리를 꾸미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등 유쾌하고 훈훈한 더보이즈의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더보이즈는 이날 10시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 ‘눕방라이브’를 열고 신곡 작업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