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측 "주헌, 휴식 통해 컨디션 회복..美 징글볼 투어 합류"(전문)[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2.10 10: 51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건강을 회복하고 미국 ‘징글볼’ 투어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공식 팬카페 등을 통해 주헌의 건강 회복 소식을 전했다. 스타쉽 측은 “몬스타엑스 주헌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컨디션을 회복하여, 스케줄 참여에 무리가 없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주헌 본인 역시 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길 희망하는 바, 논의 끝에 징글볼 투어 필라델피아 공연부터 합류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알렸다.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스타쉽 측은 “당사는 향후 스케불을 진행하는 동안 주헌을 포함하여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며 아티스트 케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다시 한 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남은 징글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몬스타엑스 멤버들에게 큰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주헌은 앞서 지난 7일 미국 출국 준비 중 갑작스러운 어지럼 증세와 극심한 컨디션 난조를 호소해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를 받았다. 이후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했고, 이날 오전 공연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 징글볼 투어 스케줄 참여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몬스타엑스 주헌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컨디션을 회복하여, 스케줄 참여에 무리가 없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습니다.
주헌 본인 역시 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길 희망하는 바, 논의 끝에 징글볼 투어 필라델피아 공연부터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향후 스케불을 진행하는 동안 주헌을 포함하여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며 아티스트 케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남은 징글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몬스타엑스 멤버들에게 큰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