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극장가를 장식할 전 세계 No.1 뮤지컬 영화 '캣츠'가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 및 러닝타임을 확정지었다. 더불어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CGV 무비굿딜 이벤트까지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옮긴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감독 톰 후퍼, 수입배급유니버설 픽쳐스)가 러닝타임 및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확정하며 국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뮤지컬을 능가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음악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까지 예고하며 전세대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한다. 이에 발 빠른 관객들의 예매로 벌써부터 예매 행렬이 이어지는 등 올 겨울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3일 오전 11시 CGV 무비굿딜 오픈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CGV 무비굿딜은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무비굿딜을 통해 개봉 당일 원하는 상영 극장과 상영 시간을 예매한 후 당일 관람을 인증하면 '캣츠' 오디언스 킷을 받을 수 있다.
오디언스 킷에는 '캣츠'의 다양한 스틸컷은 물론,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지컬 프로그램북 형식으로 담아냈다.
영화 '캣츠'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에 국내 개봉한다./ watc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