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인기가요’서 ‘360’ 화려한 굿바이 무대..21일 팬콘서 만나요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9.12.16 07: 10

솔로 가수 박지훈이 '360' 활동을 '인기가요'를 끝으로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박지훈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의 동명 타이틀곡 '360'무대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날 박지훈은 은빛의 헤어스타일과 퍼플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무대의상으로 등장부터 많은 팬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화려한 동작이 많은 안무임에도 불구하고 흐트러지는 호흡 없이 섹시한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했다.

'360'은 자신을 향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이에 대한 그의 자신감 넘치는 감정선을 담아냈으며, 무대 위에서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박지훈은 이번 '360' 활동을 통해 특유의 다양한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가요팬들을 매료,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박지훈은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팬콘서트 'PARK JI HOON FANCON ASIA TOUR IN SEOUL(박지훈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로 팬들과 가깝게 호흡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