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전광렬, 드라마 아들 유승호 깜짝 전화연결 '최고액' 도네이션 [Oh!쎈 컷]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2.16 08: 46

배우 전광렬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유승호와 깜짝 전화 연결을 진행한다. 즉석에서 출연을 제안한 그에게 유승호가 어떤 대답을 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늘(16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서 전광렬과 유승호의 깜짝 전화 연결 현장이 공개된다.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아들 부자'가 됐다는 전광렬. 그는 과거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부자 호흡을 맞춘 유승호와 서프라이즈 전화 연결로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MBC 제공] 배우 전광렬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유승호와 깜짝 전화 연결까지 하며 최고액 도네이션을 기록한다.

앞선 '마리텔V2' 촬영에서 전광렬은 유승호와 서로를 아들, 아버지라고 부르며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던 중 "'마리텔'이라고 들어봤니?"라며 슬쩍 운을 띄웠다는 후문이다. 이어 유승호에게 즉석에서 '마리텔V2' 출연을 제안해 모두를 두근거리게 만들었다고. 이에 유승호는 예상치 못한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의 답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전광렬의 텐션이 최고조에 이른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전광렬은 방송 중 고액의 도네이션에 두 눈을 의심하며 '쩐광렬'으로 변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황제성, 도티와 함께 초특급 리액션을 선보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전광렬이 '광렬한 마리텔' 짤 콘테스트의 우승작 선정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 실시간으로 다양한 짤을 생성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바, 과연 콘테스트에서 우승해 전광렬의 애장품을 거머쥘 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마리텔V2' 출연 제안을 받은 유승호는 어떤 답을 할지 그리고 전광렬의 웃음보를 저격한 '광렬한 마리텔' 짤 콘테스트의 우승짤은 무엇일지 오늘 밤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