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김종민→딘딘·라비까지 '1박2일' 시즌4 깨알 케미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2.16 15: 58

배우 김선호가 '1박2일' 시즌4 멤버들과 돈독함을 뽐냈다. 
김선호는 15일 오후 개인 SNS에 "#1박2일"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선호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 멤버인 혼성그룹 코요태의 김종민, 래퍼 딘딘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선호는 김종민과 자연을 배경 삼아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들어보이는가 하면, 딘딘과 함께 단풍이 물든 산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사진=김선호 SNS] 배우 김선호가 '1박2일' 시즌4 멤버들과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김종민(위부터)과, 딘딘 등이 함께 한 모습이다.

이에 딘딘은 "예뻐 예뻐"라고 댓글을 달며 화답했다. 또 다른 '1박2일' 시즌4 멤버인 보이그룹 빅스의 라비 역시 "형 저는요?"라고 댓글을 달아 '1박2일' 시즌4 멤버들의 친분을 짐작케 했다. 
'1박2일' 시리즈는 1박 2일의 여행을 떠나며 삼천리 금수강산, 아름다운 우리나라 명소를 찾아다니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2007년 8월 5일 시즌1 첫 방송을 시작하며 13년째 국민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러나 시즌3은 멤버 중 가수 정준영의 성폭행 및 불법 촬영 혐의와 또 다른 멤버 배우 차태현과 코미디언 김준호의 내기 골프 논란 속에 불명예스럽게 제작중단됐다. 
시즌4는 '국민 예능'의 귀환을 기다린 국내외 시청자들의 염원 속에 지난 8일 막을 올렸다. 시즌1부터 출연한 원년 멤버 김종민을 비롯해 김선호, 딘딘, 라비 외에도 코미디언 문세윤과 배우 연정훈이 시즌4 멤버로 출연 중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