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차민근, ♥︎아내 수현+반려견 함께 찍은 가족사진.."Family♥︎"[★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2.17 17: 10

배우 수현과 결혼한 차민근 전 위워크 대표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차민근은 17일 자신의 SNS에 "Family ♥︎"란 글과 함께 아내 수현,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차림을 하고 있고 반려견은 깜찍한 리본을 머리에 두르고 있다. 화기애애한 가족의 모습.
수현과 차민근은 지난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로써 두 사람은 공개열애 4개월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수현과 차민근의 결혼식에는 많은 하객들이 찾아, 이들의 앞날을 축복했다. 임시완, 하석진, 이현이, 지소연 등의 연예인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참석을 인증하기도.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거두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드라마 ‘게임의 여왕’, ‘브레인’,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고, ‘다크타워: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하면서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배우로 떠올랐다. 
차민근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 한국 대표로 위워크 초기 멤버다. 1살 때 입양되어 뉴저지로 건너갔으며, 2007년 한국 가족과 재회한 후 한국을 주기적으로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nyc@osen.co.kr
[사진] 수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