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선수단, 팬과 함께하는 일일호프 개최…25일까지 참가자 모집
OSEN 길준영 기자
발행 2019.12.19 10: 40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이 올 시즌 동안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과 함께하는 일일호프 행사를 개최한다.
키움은 28일(토)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 주점 ‘지금보고싶다 강서구청점’을 대관해 일일호프 행사를 개최한다. 운영시간은 17시부터 자정까지로, 두 시간씩 나눠 총 3회 열 계획이다.
팬과 선수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일일호프 행사에는 주장 김상수를 비롯해 박병호, 김하성, 이정후 등 약 3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한다.

5회말 키움 팬들이 열띤 응원을 선보이고 있다. /jpnews@osen.co.kr

선수들은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비롯해 사인회, 기념촬영 등을 진행하며 찾아 주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일일호프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목표를 향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일일호프 참가신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기간은 19일(목) 13시부터 25일(수) 자정까지로 본인이 원하는 회 차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26일(목)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연간회원에게는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단, 주류 판매로 인해 미성년자는 부모가 동반해야만 출입가능 하다. 이 외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