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기대작 영화 '백두산'(각본감독 이해준·김병서,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 제작 덱스터픽쳐스, 공동제작 퍼펙트스톰필름·CJ엔터테인먼트)이 19일 개봉한 가운데, 영진위 및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영화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12월 19일,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맥스무비,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쟁쟁한 할리우드 화제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백두산'의 본격적인 흥행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백두산'은 오는 21일, 22일까지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나 흥행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과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백두산'을 본 관객들은 “화려한 CG와 배우들의 연기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극장에서 꼭 보세요.”,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진가를 맛 볼 수 있었네요”, “연기, 스케일 다 최고였어요. 연말에 가족과 같이 보기 좋은 영화! 흥행 폭발 예감!”, “역대급 한국형 블록버스터, 여기서 한국형 빼도 인정” 등 '백두산'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과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과 동시에 쟁쟁한 화제작을 제치고 독보적인 예매율 1위를 석권한 '백두산'은 올 연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압도할 예정이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19일 개봉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진위 통합전산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