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보다 영상?" '공부가 머니', 디지털 학습법 명암 조명 [Oh!쎈 컷]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2.20 08: 30

[OESN=연휘선 기자] '디지털 학습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생각이 공개된다.
오늘(20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아이들의 교육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디지털 학습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솔루션을 들어볼 수 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영상콘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책보다는 영상으로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있는 아이들 고민에 '디지털 학습법'에 대한 장단점부터 이를 보다 긍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솔루션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공부가 머니?에서 디지털 학습법을 조명한다.

특히 아이를 둔 학부모라면 반드시 한 번쯤 생각해봐야 하는 '디지털 학습법'의 조언을 방송에서 들을 수 있다. 디지털 학습법의 긍정적인 면부터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치명적인 단점까지 전문가들의 현실적인 조언들이 쏟아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휴대폰이 없던 시절에는 어떻게 아이를 키웠을까?' 싶을 정도로 이제는 불가분의 관계가 된 '디지털 학습'을 보다 긍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솔루션도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날 오후 9시 50분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