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2' 곽정은, 희대의 사연에 분노 "나라면 한동안 사람 못 만나" [Oh!쎈 컷]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12.24 15: 50

'연참2' 김숙, 서장훈, 곽정은이 충격적인 사연에 분개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이하 '연참2')에서는 지난주 소개됐던 29년 지기와 연애를 시작한 여성의 충격적인 후일담이 찾아온다. 
앞서 방송에서는 29년째 두 명의 남사친과 우정을 이어오던 여성이 오랫동안 특별한 감정을 품어온 한 남사친에게 마음을 고백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그러나 몰래 보게 된 남사친의 휴대폰에서 예상치 못한 사진들을 발견하면서 혼란에 빠지고, “나 혼자 좋자고 한 일이야?”라는 남친과 남사친의 이상한 대화가 포착돼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를 궁금하게 했던 대화의 진실이 공개됐다고 한다. 후일담이 공개되자마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지며 참견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노를 폭발시켰다고 한다. 
김숙은 “갖고 논거지. 뻔뻔하다. 나는 세상이 싫어질 것 같다”며 감정을 애써 억눌렀고, 서장훈은 사연녀를 향해 급기야 “연락 끊어라.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 한다”며 날카로운 일침을 가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곽정은은 “얼마나 힘드실까요. 나라면 한동안 사람을 못 만날 것 같다”며 상상할 수도 없는 사연녀의 참담한 상황에 차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해 안방 참견러들의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notglasses@osen.co.kr
[사진]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