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iL(에스비에스 필)에서 개국 기념으로 기획한 오리지널 콘텐츠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티저가 공개됐다.
SBS FiL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는 예체능 교육이 활성화 되지 않은 미얀마에 K-POP 스타들이 음악 선생님으로 활약하며 겪는 감동과 재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 확정된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의 1,2,3차 티저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티저 영상에서는 이들이 미얀마 공항을 마비시키는 장면이 등장한다.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촬영을 위해 미얀마 공항으로 출국한 이들은 엄청난 인파의 팬들을 보며 깜짝 놀란다. 미지의 나라인 미얀마에서도 KPOP의 위력을 입증하며 자랑스러워한다. 특히, 산다라박의 인기는 공항을 벗어나서도 계속되어 제작진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또, 윤도현은 미얀마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활약하며 동심을 되찾으며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반대로 귀여운 모습을 대방출해 웃음을 자아낸다. 윤도현의 귀여움 가득한 음악 수업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티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에 이어 다른 출연진의 다양한 티저도 매 주 공개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미얀마에도 이미 K-POP이 활성화 되었고 K-POP 음악이 생활 속에 깊이 스며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아이러니하게도 미얀마 정규교육엔 음악 수업이 없다는 걸 알게 되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고, 출연자들도 이유불문하고 출연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방송프로그램제작지원 사업 해외 진출형 부문 국제공동제작 분야 선정작으로 내년 1월 30일 오후 8시 신규채널 SBS FiL, 오후 10시 SBS M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