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들’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 장소 추리 게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좋은 친구들’에서는 사상 초유의 전원 탈락 위기로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 미션 장소 추리게임이 공개된다.
이날 전 출연자들은 역대급 난이도의 미션 장소 추리게임 대결을 펼친다. 특히 아이돌 그룹 느와르는 신인답지 않은 대담함으로 박기량 팀에게 사기를 쳐 손쉽게 힌트카드를 획득한다. 이에 박기량은 느와르에게 당한 수법으로 장동민에게 사기를 시도하지만 엉성한 행동과 어눌한 언행으로 눈치 100단의 장동민에게 사기 수법만 전수해주는 꼴이 된다.

나쁜 건 빨리 배운다고 장동민 팀의 뛰어난 두뇌와 심리전의 고수 임요환은 순진한 솔비 팀에게 접근 동일한 수법으로 솔비 팀의 힌트카드를 획득한다. 이에 솔비 팀의 2019 미스코리아 선 이하늬는 “와... 임요환 저런 사람이었다니”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외에도 염탐은 기본, 카메라 감독으로 위장 잠입 하는 등 기상천외한 반칙과 꼼수가 난무하는 치열한 레이스가 이어진다.
베테랑 예능인들의 예능 연쇄 사기 사건의 전말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방송되는 SBS플러스 ‘좋은 친구들’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