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카세미루, "부스케츠, 메시 다음으로 바르셀로나에서 중요해"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9.12.28 11: 07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는 리오넬 메시(32)다. 여기에 또 한 명이 추가된다면 누구일까. 라이벌의 시선에서는 세르히오 부스케츠(31)가 뽑혔다. 
카세미루(27,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스페인 잡지 '리베로'와 인터뷰에서 바르셀로나에서 중요한 선수가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 자신과 비슷한 포지션인 수비형 미드필더 부스케츠라고 밝혔다.
카세미루는 부스케츠에 대해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참고가 됐다고 말하고 싶다"면서 "그의 프로필은 사비 알론소와 아주 비슷하다. 둘은 볼을 가졌을 때 특히 훌륭한 선수들"이라고 칭찬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어 그는 "우리는 메시나 루이스 수아레스, 혹은 이전에 네이마르를 이야기하지만 부스케츠는 내게 가장 중요하다"면서 "우리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사비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부스케츠는 항상 가장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는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이라고 극찬했다.
또 카세미루는 "나와 비교하면 그는 다르다. 그는 내가 가진 신체적인 조건이 아니지만 그는 항상 아주 좋은 위치에 있다. 그것은 아주 중요하다"면서 "내게 부스케츠는 메시 다음으로 최근 몇년 동안 중요한 바르셀로나 선수"라고 덧붙였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