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이지훈, 잼잼이 위해 미니특공대 '볼트'로 깜짝 등장 [Oh!쎈 리뷰]
OSEN 전미용 기자
발행 2019.12.29 21: 35

이지훈이 볼트로 깜짝 변신했다. 
29일 방송된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지훈이 잼잼이를 위해 미니특공대 '볼트'로 변신해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잼잼이가 자신의 인형을 찾아 헤매다 큰 상자를 보게 됐고 상자를 열었다.상자 안에는 잼잼이가 가장 좋아하는 미니 특공대 볼트 모양을 한 사람이 들어있었다.  잼잼은 볼트를 보자 신이나 춤을 췄고 볼트로 변신한 사람은 다름아닌 문희준. 

문희준은 잼잼이가 미니 특공대를 너무 좋아해서 한번 변신해봤다고 전했다. 볼트로 변신한 문희준은 잼잼이를 위해 무지개 샌드위치를 만들었고 잼잼이는 샌드위치를 보며 즐거워하며 맛있게 먹었다. 이어 최고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잼잼이는 아빠를 찾아나섰다. 
볼트로 변신한 문희준은 난감해했고 잼잼이에게 "잠깐 나갔다 오겠다"고 말한 뒤 아빠의 모습으로 다시 등장했다.  아빠를 보자 잼잼이는 "아빠 어디 갔다 왔어?"라고 물은 뒤 곧장 "볼트 언제 와? 볼트 어디 갔어?"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문희준은 다시 볼트로 변신해 나타났다. 이에 잼잼이가 다시 환하게 웃었다. 하지만 잼잼이는 또다시 아빠를 찾으며 "볼트 왔어. 볼트 왔는데 아빠 어디갔어?"라며 희준을 찾기 시작했고 문희준은 다시 아빠로 돌아왔다. 
이에 문희준은 이지훈에게 연락해 SOS요청했고 이지훈이 '볼트'로 깜짝 변신해 등장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