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떰즈업!"
모모랜드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모랜드의 이번 신곡 '떰즈업'은 모모랜드가 지난 3월 발매한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과는 또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뉴트로 음악.

특히 이번 앨범은 모모랜드가 태하와 연우, 데이지를 제외하고 6인 체제로는 처음 선보이는 신곡인 바, 멤버들은 초심으로 돌아가 데뷔를 하는 마음가짐으로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는 후문.
'떰즈업(Thumbs Up)'은 어느 곳에서나 주목받는 셀럽(Celeb)의 일상을 뉴트로(New-tro) 한 사운드와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넘치는 흥으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선을 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떰즈업"과 같은 독특한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는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유명 택배 회사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비롯해 반짝이는 블랙 드레스와 핫핑크 부츠 등을 입은 모모랜드의 미모와 감각적인 영상미, 포인트 안무인 '엄지척 댄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6인조로 변신해 새로운 시작을 알린 모모랜드가 '뿜뿜' '배엠' '암쏘핫' 등에 이어 또 한 번 흥행에 성공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MLD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