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ITZYX(여자)아이들, "아있지" 이 호흡 처음 맞아? 완벽 케미 [2019 MBC 가요대제전]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19.12.31 21: 26

ITZY와 (여자)아이들이 특별한 케미를 선보였다. 
31일에 방송된 MBC '2019 MBC 가요대제전 : 더 케미스트리'에서는 그룹 ITZY와 (여자)아이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공개됐다. 
무대 전 공개된 영상에서 ITZY는 (여자)아이들의 연습실을 찾아가면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ITZY 멤버들은 "선배님들의 연습실에 가려니 너무 긴장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여자)아이들은 ITZY를 보자 걱정과 달리 무척 반가워했고 두 그룹은 서로 인사를 하며 연습을 시작했다. 
ITZY 멤버들은 "저희가 팀 이름을 미리 생각해왔다"라며 두 그룹 모두 앞에 I가 들어간다는 점을 언급하며 '아있지'라는 그룹 이름을 이야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ITZY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두 그룹은 '아있지'로 함께 하게 됐다. 
이날 (여자)아이들과 ITZY는 서로의 히트곡을 함께 하면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빛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ITZY는 마지막으로 '달라달라'를 부르며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바로 (여자)아이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으로 'LION' 무대를 선보였다. 
/hoisoly@osen.co.kr
[사진 : '2019 MBC 가요대제전 : 더 케미스트리(The Chemistry)'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