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셀럽파이브XAOA, 천사와 요정의 만남(ft.설현 "내 돈 갚아") [2019 MBC 가요대제전]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19.12.31 23: 24

셀럽파이브와 AOA가 색다른 콜라보 군무를 선보였다. 
31일에 방송된 MBC '2019 MBC 가요대제전 : 더 케미스트리'에서는 셀럽파이브와 AOA의 콜라보 무대가 공개됐다. 
송은이는 "우리 셀럽파이브 요정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친구들이 있다더라"라고 말했다. 그 순간 AOA가 등장했다. 김신영은 "AOA는 천사고 우린 요정이다"라고 인사했다. 

이날 송은이는 메인 보컬로 등장해 이선희 모창을 선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서 구수한 반주에 맞춰 댄스가 이어졌다. 셀럽 파이브의 메인댄서로는 신봉선이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비주얼에서 AOA는 설현을 내세웠다. 이에 신봉선은 "우리도 비주얼이 있는데 오늘 안 왔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송은이는 "에이스 오브 셀럽으로 팀명을 정하자"라고 제안했다. 
이날 시작은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로 시작됐다. 설현은 셀럽파이브의 노래 중 맡았던 나레이션에 등장해 "내 돈 갚아"라는 내레이션을 제대로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셀럽파이브와 AOA는 함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색다른 군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2019 MBC 가요대제전 : 더 케미스트리(The Chemistry)'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