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추억영상" 엑소 찬열, 멤버♥도 월드 클래스‥'자필편지' 깜짝 공개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1.01 20: 45

엑소 찬열이 멤버들을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영상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인 오늘, 엑소 멤버 찬열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과 함께 직접 쓴 자필 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찬열은 영상 속에서 "내가 서프라이즈를 좋아하는 편, 콘서트 마지막날 멤버들에게 해주고 싶다"면서 "우리의 추억을 영상으로 만들어 편지를 썼고 마지막 맨트할 때 보여줄 생각, 그걸 위한 영상을 만드는 것"이라 설명했다. 

이어 찬열은 "정확하게는 울리고 싶은 욕심? 옛날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하다"면서 "어떻게 마음을 표현할지 잘 모르겠지만 진짜 시간이 빠르구나 생각도 든다"면서 멤버들을 생각하며 직접 자필편지를 쓰는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엑소(EXO)가 콘서트로 2020년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해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케이스포 돔(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5 엑스플로레이션[닷](EXO PLANET #5 -EXplOration[dot])'을 진행, 팬들과 함께 2019년을 보냈다. 이번 콘서트는 엑소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이자 피날레 공연이다.
특히 엑소는 3회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해 총 4만 5천 관객을 동원했다. 공연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찬열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