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홍진영X노라조→김응수X이미도 등, KBS '엑시트' 멘토·멘티 출연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1.02 09: 27

가수 홍경민, 홍진영, 노라조부터 배우 이미도, 김응수에 공부의 신 강성태까지 '음치탈출 서바이벌-엑시트(이하 엑시트)'로 뭉친다.
2일 OSEN 취재 결과,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엑시트'에 홍경민, 홍진영, 노라조가 멘토로, 이미도와 김응수, 강성태가 음치 멘티로 출연한다. 이들은 앞서 알려진 MC 김준현, 가수 황치열과 김태우, 배우 소유진과 이혜성 KBS 아나운서와 함께 최근 녹화를 마쳤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들이 현직 가수들과 만나 훈련하고 경연 무대에 오르는 과정을 담는 음악 예능이다. 알려진 스타들이 멘토와 멘티로 만나 우정을 쌓는 과정은 물론 '음치'라는 약점을 극복한다는 점에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OSEN DB] 가수 홍진영, 홍경민, 노라조(왼쪽)와 배우 이미도, 김응수, 교육인 강성태(오른쪽)가 KBS 파일럿 예능 '엑시트'에 출연한다.

앞서 김준현이 진행 마이크를 잡는 가운데 황치열과 김태우가 멘토 군단으로 출연하는 점이 알려졌다. 또한 최근 방송인 전현무와 열애를 인정한 이혜성 아나운서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아내로도 사랑받는 연기자 소유진이 멘티로 출연한다고 드러났다. 
'엑시트'는 오는 설 연휴 중 2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