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 사전예약 돌입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1.02 10: 31

 네오위즈가 세계 각국 역사와 신화 속 영웅 캐릭터 100여 종을 담은 신작 ‘위드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2일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블루해머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이순신 나폴레옹 베토벤 제우스 등 전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캐주얼 PRG(역할수행게임)다.
‘위드 히어로즈’에서 유저들은 100여 종의 영웅들을 특색 있는 3D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네오위즈는 60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차원 전투’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제공.

‘위드 히어로즈’의 유저들은 시간이 부족해도 자동 전투 모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파밍한 아이템은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 콘텐츠도 도입된다.
김인권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대표는 “‘위드 히어로즈’는 전세계 실존했던 다양한 영웅들을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착실하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