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수' 지연, 화려한 복귀……대륙도 들썩인 '지연 홀릭'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1.03 11: 09

가수 지연이 미니앨범 ‘SENPASS’(센페스)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지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SENPASS’로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타이틀인 ‘Take A Hike’(테이크 어 하이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휩쓸고 있으며, 유튜브 공개와 동시에 조회 수 100만 이상을 돌파, 현재까지 280만 이상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도 증명하고 있다.

롱젠엔터테인먼트 제공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를 차지한 지연은 멜론 실시간 검색어 9위까지 기록, 중국에선 넘사벽 인기몰이 중이기도 하다. 중국의 유튜브 비리비리에선 조회 수 42만을 기록하거나, 중국 틱톡 한일 음원 차트에선 1위, 왕이윈 음원 사이트에선 4위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연은 이외에도 웨이보 슈퍼 화제 코너에선 조회 수 1700만을 기록하는 등, 솔로 컴백과 함께 다채로운 성과도 보여주고 있다.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연의 ‘Take A Hike’는 강력한 리듬감이 포인트인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진짜 자신만의 여왕이 되어 자신만을 위해 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곡부터 ‘1분 1초’, ‘One day’(원 데이)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데뷔 10년 차 지연의 음악 신드롬에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지연은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