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플레이리스트 신작 '엑스엑스(XX)' 개인 포스터부터 시선강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1.07 12: 07

배우 황승언의 플레이리스트 신작 '엑스엑스(XX)'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작 '엑스엑스(XX)' 배우 별 포스터를 게재했다. 세 번째 주인공은 이루미 역의 황승언이다. 
'엑스엑스(XX)'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애 플레이 리스트'와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을 집필한 이슬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배우 황승언이 신작 '엑스엑스(XX)'에서 이루미 역으로 출연한다.

앞서 제작진은 5일 정오 윤나나의 절친 왕정든 역의 이종원, 6일 정오 윤나나 역의 하니(본명 안희연)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황승언의 포스터에는 "내가 가진 게 돈밖에 더 있어?"라는 도발적인 표어가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를 반영한 듯 황승언의 도도한 표정도 시선을 끈다. 짙은 빨간색 입술과 화려한 귀걸이 등이 이루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황승언이 연기하는 이루미는 남다른 안목과 사업수완을 가져 일찍부터 성공가도를 달린 인물이다.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지만 5년 전 사건으로 절교한 윤나나 앞에서 한없이 약해진다고. 이에 황승언이 극 중 하니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엑스엑스(XX)'는 웹과 MBC 방송에서 모두 시청 가능하다. 네이버V에서는 22일 선공개되며, 유튜브에서는 29일 부터 첫방송된다. MBC에서는 24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끝난 뒤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