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시윤이 '1박2일'로 친분을 쌓은 선배 차태현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한 커피차 브랜드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번외수사" 차태현 배우님 서포트"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 분들을 살뜰히 챙기시는 #윤시윤 배우님께서 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차태현 배우님과 스태프, 배우님들을 위해 맛있는 #커피 #음료부터 따뜻하고 든든한 수제와플 까지 넉넉하고 풍성하게 준비해주셨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윤시윤 배우님의 센스있는 출력물 문구에 스태프 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네요~ 차태현 배우님 사진도 찍으시고 잠시나마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시고 촬영 들어가셨구요~ 살이 조금 빠지셨는지 뵐 때마다 더욱~ 멋있으시네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시윤이 드라마 복귀를 앞둔 차태현에게 커피차를 선물한 모습이 담겨 있다. 윤시윤은 '우리 태현 형님 화이팅! 번외수사 모든 연기자 스텝분들 모두 꽃길만 걸으시윤! 번외수사 대박 가즈아'라는 멘트를 더했다.
한편, 차태현과 윤시윤은 KBS2 예능 '1박2일 시즌3'에 출연하면서 우정을 다졌지만, '정준영 쇼크'와 내기 골프 논란 등으로 프로그램이 종영됐다. 이후 차태현은 1년 만에 OCN 드라마 '번외수사'로 복귀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커피차 브랜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