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베리베리가 청량을 벗고 감성과 공감을 담은 노래로 돌아왔다.
베리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ay Back’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이번 앨범 'FACE ME'는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를 담은 ‘FACE it’ 슬로건의 첫 번째 에피소드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소외되고 단절됨 속에서 상처받은 청춘들이 자신을 마주하며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과정을 담았다.

베리베리 역시 이번 앨범을 통해 본인 자신들을 정면으로 마주하고 베리베리만의 유니크한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Lay Back'은 알앤비와 딥하우스가 결합된 댄스곡으로,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고 더욱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훅과 멤버들의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좀 더 솔직해진 너와 날 원해 / 긴 어둠 속에 터지듯 피어난 / Your broken heart / 날 이끈 이 밤 / 화려한 적막이 내리고 / 널 향한 모든 날 채우고 / 난 너를 데려가 / 눈이 멀어가도 좋아 너의 Li-li-light"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교복을 입은 베리베리가 연습실, 공터 등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나’를 마주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거울을 활용한 시각적 효과는 노래의 메시지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이처럼 데뷔 후 3장의 앨범을 통해 청량미와 소년미를 발산하며 소녀팬들을 사로잡았던 베리베리는 이번에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으로 또 한 번의 성장을 증명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