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골프스타’에 새로운 시즌제 추가, 시스템 개선을 골자로 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7일 컴투스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 신규 콘텐츠 도입 및 시스템 개선 작업이 포함된 시즌8을 업데이트했다. 지난 2013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의 느낌을 모바일로 옮겨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900만을 돌파하는 등 해외 팬들의 호평을 받은 게임이다. 동년 4월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해 게임성을 공인받은 바 있다.
컴투스는 이번 시즌8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시즌제 매치 챌린지를 도입했다. 유저들은 매 시즌마다 최종 달성한 승점으로 시즌 보상을 획득하고, 더 높은 등급으로 도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1:1매치 플레이가 시즌제로 열리고, 2:2매치 플레이와 매치 토너먼트는 독립된 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신규 장비로는 바람과 비거리에 영향을 주는 ‘캐디워치’ 아이템을 추가해 더욱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캐디워치’는 등급별로 구성돼 있으며, 강화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등급 체계 개선 및 투어 그룹의 생성 기준 변경, 커스텀 매치를 더욱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적용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이 외에도 최대 비거리 상승과 스킬의 원활한 구현을 위해 샷 물리를 개선했다. VIP회원권 혜택 리스트에 미션 커리어 고급 난이도 선택 기능도 추가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