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재개봉 '인셉션', 경이로운 명장면에 감탄→티저 예고편 [Oh!쎈 컷]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1.08 18: 18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압도적 걸작 '인셉션'이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모두가 기다려온 재개봉 소식을 알린 '인셉션'이 30초 만에 영화 팬들의 마음을 취향 저격하는 티저 예고편을 선보였다. 영화 '인셉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이 빚어낸 SF 블록버스터이자 평단과 관객들이 인생 영화로 손꼽는 압도적인 걸작.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해변에 있는 거대한 건물들이 무너지는 장면, 중력의 법칙을 변형해 땅과 하늘의 경계가 사라지고 건물들이 아래 위로 겹치는 장면 등 영화 속 가장 인상 깊은 명장면인 꿈속 설계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이후 등장하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압도적 걸작’, ‘꿈속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카피 문구는 '다크 나이트' 시리즈, '인터스텔라' '덩케르크' 등 믿고 보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을 다시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인셉션'의 하이라이트 신이자 관객들이 열광하는 장면이라 할 수 있는 무중력 복도씬과 설산 스키 추격신 등이 담겨있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꿈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셉션 작전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명불허전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극의 중심을 이끌 ‘코브’로 분해 드라마틱 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액션신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그와 함께 인셉션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할 ‘아서’ 역의 조셉 고든 레빗, ‘아리아드네’ 역의 엘렌 페이지, ‘임스’ 역의 톰 하디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다정한 모습부터 총으로 위협을 가하는 모습까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코브의 아내 ‘맬’ 역의 마리옹 꼬띠아르까지, 초호화 배우들이 열연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보여줄 강렬한 서사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 12종을 동시에 공개하며 다시 한번 명작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인셉션'은 오는 29일 롯데시네마를 통해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티저 예고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