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김성규의 군 복무 후 복귀 예능 '끼리끼리' 첫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 측은 10일 오후 첫 녹화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코미디언 박명수, 방송인 장성규,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 젝스키스 은지원, 배우 이수혁과 은교진 등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먼저 군 복무 후 복귀 예능으로 '끼리끼리'를 선택한 김성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끼리끼리' 멤버들 사이에서 군 복무 후 제대를 증명하듯 짧은 머리로 놀란 표정을 지어 이목을 끌었다.
![[사진=MBC 제공] '끼리끼리'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https://file.osen.co.kr/article/2020/01/10/202001101745771152_5e183cf8e7552.jpg)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은지원,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의 등장이 담겼다. 첫 녹화임을 알려주듯 멤버들끼리 첫 만남에 머쓱하면서도 설레는 은지원, 인교진, 이수혁 등의 표정과 첫 촬영에도 자신감을 드러내는 장성규의 포즈가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예능이다.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달 중 첫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