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라미란→김무열, '아모르파티 스틸' 전격 공개 [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1.13 08: 47

 웃음 폭격 코미디 열풍을 예고한 영화 ‘정직한 후보’ 측이 넘치는 에너지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아모르파티 스틸’을 13일 공개했다.
코미디 장인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충무로 신구 대통합 ‘뻥쟁이 군단’으로 웃음 폭격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 제공배급 NEW, 제작 수필름・홍필름)의 제작진이 보기만 해도 신나는 ‘아모르파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스틸사진

영화 스틸사진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이날 공개된 스틸사진에는 ‘정직한 후보’ 곳곳에 담긴 흥겨운 장면들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국민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히트곡이자 선거 때 가장 많이 활용되는 곡으로 알려진 ‘아모르파티’는 ‘정직한 후보’에서 주상숙의 애창곡이자 선거 유세송으로, 공개된 스틸 장면 역시 ‘아모르파티’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장면들이다. 
영화 스틸사진
맛깔나는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하며 춤을 추는 주상숙의 모습에 이어,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김무열 분)과 외조 전문 허세 남편(윤경호 분),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의 아들 봉은호까지 합세한 선거 유세 퍼포먼스 장면은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에서 하루아침에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의 거침없는 팩트 폭격은 답답하고 복잡한 세상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속 시원한 웃음을 예고하고, 다채롭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선사할 완벽한 코믹 앙상블은 ‘정직한 후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2월 12일 개봉 예정. / watch@osen.co.kr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