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에 신규 서번트, 아바타를 골자로 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1일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게임빌은 신규 5성 서번트인 ‘누우’를 첫 출시했다. ‘검은 피의 영혼’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누우는 근거리 공격형 서번트로서 상대의 방어력에 비례한 공격과 방어 무시 공격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아바타 2종도 추가했다. 신규 서번트인 누우의 아바타가 등장하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핑크스’도 이집트 풍의 아바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빌은 흥미진진한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리그는 그룹 시스템으로 개편하고, 다양한 게임성 개선작업도 진행했다. 기존 서번트의 능력치에 대해 전투력으로 표현하던 것을 서번트의 성장 점수 및 성장률로 표현해 유저들이 직관적으로 상대의 스펙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그룹 시스템 개편으로 이른바 빛린이(빛의 계승자 초보자)들도 비슷한 수준의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어 랭킹 1위에 올라설 수 있다. 그룹 시스템 추가, 성장 점수 및 성장률 도입에 따라 ‘명예의 전당’도 개편되는데 게임빌은 모든 랭킹 콘텐츠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아울러 게임빌은 신규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위해 튜토리얼을 변경했다. 튜토리얼 흐름을 바꿨고, 5성 물속성 밀드레드를 제공한다. 교단 영지 퀘스트 보상으로는 5성 숲 스핑크스 및 4성 서번트를 획득하도록 해 신규 유저들의 초반 성장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lisco@osen.co.kr